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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유명인

트래비스 칼라닉: 우버 공동 창업자 및 이사회 의장의 성공 비결

by person-information 2023.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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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비스 칼라닉은 지금 세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CEO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우버의 공동 창업자 이자, 이사회 의장입니다. 우버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삶에 있어서 편리함과 적극적인 교통정체 해결에 대한 해법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동남아시아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트래비스 칼라닉

 

트래비스 칼라닉은 미국의 샌프란시스코 대학교에서 중퇴하였지만, UNC에서 모바일 및 인터넷 기술관리 전문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이후 업계에서 내세울 만큼 출중한 경력을 쌓은 그는 2009년 우버를 창업하게 됩니다.

 

트래비스 칼라닉은 우버 창업 전 사업 분야에 대한 좋은 비전, 전세계적인 도전적인 시기에서의 우수한 시간 맞춤형 아이디어 및 이 비전을 구현하기 위한 소집 인력 유치를 위해 대단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우버는 세계 어디서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최대 700억 달러로평가받았습니다.

 

우버 창업의 성공 비결을 알기 위해, 트래비스 칼라닉의 생소한 선택 및 자신이 마주한 고난앞에서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고자 한다면, 트래비스 칼라닉의 자서전 을 읽으면 됩니다. 이 책은 트래비스 칼라닉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를 자극한 과제와 결정에 대한 뒷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원어민이라면 더욱 쉽게 읽을 수 있는 이 책은 대단한 업적과 이를 위해 겪었던 고난 그리고 성공까지를 모두 담았습니다.

 

트래비스 칼라닉은 지금도 거대한 성공을 자랑하며, 이세계적인 창업가가 다가올 미래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 향후 우버의 길은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도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I. 트래비스 칼라닉 소개

트래비스 칼라닉

a. 트래비스 칼라닉의 출신지와 전문 분야

트래비스 칼라닉 (Travis Kalanick)은 1976년 8월 6일에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퇴 생활을하면서, 이후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 관련 업계에서 코딩 경험을 쌓으며, 이제는 세계적인 창업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는 35개국 이상에서 로컬 거래 회사를 설립하는 시리즈 '조르딘 B'의 투자자, 이노베이션 투자 회사 10100의 창립자이자, 우버와 같은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선인계 기업인스라운드의 투자자입니다. 산업 및 내부 바둑판에서 트래비스 칼라닉은 창업으로 일치하기 어려운 도전적인 것들을 수락해 왔습니다.

b. 트래비스 칼라닉이 우버를 창업한 배경과 이야기

우버를 설립하기 전, 트래비스 칼라닉은 리눅스 및 P2P 파일 공유 서비스 필츠를 구상했습니다. 그러나 도전적인 사업 환경을 마주하며, P2P와 온라인 이메일 및 네트워크 공유 기능과 종종 비교할 수 있는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우버의 비전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세계 최강의 아이디어, 기술 및 경험이 필요했습니다. 트래비스 칼라닉은 그와 그의 팀원들이 모빌리티 서비스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거기에 의하여, 그들은 마음과 노력을 모아서, 모든 참여자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 공유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대단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마주한 우버 지사는 고객에게 스타일 및 안전성, 편리한 고객 서비스 및 저렴한 가격 대비 뛰어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을 비롯한 다른 나라에서도 그들의 적극적인 차량 공유 수요에 부응하여 우버를 배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성공을 바탕으로 겪게 되는 지적 장애물과 법적인 문제들도 생길 수 있으며, 이에 그들은 끊임없는 발전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 성공에 대한 비결이 무엇인지, 앞으로 더 발전해갈 수 있는지에 대해 지속적인 토론과 브레인 스토밍이 필요합니다.

II. 우버 창업기: 트래비스 칼라닉의 성공 전략

트래비스 칼라닉

a. 우버 창업당시 전세계적인 타이밍

우버의 창업은 전 세계적인 온라인 및 모바일 기술 발전과 더불어 도시 수준의 교통 정체 및 카풀 서비스 수요 증대 등의 여러 요인에 좌우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 의하여, 창업가들은 우버와 같은 서비스를 개발하고 시장화를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에 택시 기술이 처음 도입 되었을 때, 기존 택시 서비스는 사실상 개인적인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이상 그들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키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오랜고생에 맞서 우버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첫 차량 운전사를 모집하며, 차량 공유 서비스에 투자했습니다.

b. 트래비스 칼라닉이 선택한 사업 전략

창업 당시, 우버는 전 세계적인 시장에 대한 이미 신뢰성 있는 글로벌 서비스로 유명했습니다. 또한, 우버가 최초로 선보인 몇 가지 새로운 차량 공유 솔루션은 창업 전반에 걸친 대박적인 성과인 ‘Win the Day'실천 계획의 일부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트래비스 칼라닉은 견고한 사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자체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창업 기업들 중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서는, 사업 모델의 차별화와 전략적인 시장 진입 전략이 결정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는 여러 실패 경험들을 거듭해오며, 의도적이고 충실한 노력으로 이전과 같은 전략적인 개념에 익숙하게 대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사업은 대량의 투자와 인력을 투자한 덕분에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c. 트래비스 칼라닉이 우버 창업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

단기간 내에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이 매우 중요합니다. 트래비스 칼라닉 역시, 이러한 개선과 혁신의 고삐를 놓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시도들 중에는 때때로 예기치 않은 파급 효과도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창업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되는 것입니다.

 

우버 창업을 위한 팀 구성과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괴물급 규모의 고객 캡처 구조 are two of the biggest challenges that Travis Kalanick has experienced along the way. 팀 구성의 case-by-case tactics 자체가 팀 사용 모델의 최적화를 위해 여러 실험과 실패를 한 후보자들을 찾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상품 제공의 호기심과 이전 경험을 부풀리며 협력자를 찾았습니다.

III. 트래비스 칼라닉의 비전: 자율주행차 시대

트래비스 칼라닉

a. 자율주행 차량의 현재와 미래

자율주행 기술은 우리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기술의 발전을 따라잡지 못한 몇 가지 기술 중 하나입니다. 현재, 자율주행 차량은 전 세계적으로 연구 및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이 기술을 완성시키고 안전성을 보장시킬 경우, 운전사의 인력과 능력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으며, 교통과 교통체증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자율주행 차량이 성공하면, 운전사는 차량을 조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대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차량 내부에서 다양한 미디어와 함께 탑승할 수 있으며, 운전 도중 프로그래밍 된 경로를 따라 운전할 수 있습니다.

b. 트래비스 칼라닉의 자율주행차 시각

지난 몇 년간, 트래비스 칼라닉은 독자적인 자율주행차 개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왔습니다. 그의 비전은 '블랙 박스'에 의존하지 않으며, 모든 운전에는 로컬 신호 및 교통에 대한 인식 능력이 포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카메라, 레이더 및 전자기기 기술의 사용을 통해 지프리온으로부터 개발된 우리의 자동차 시스템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기술은 카메라와 레이더 기술을 통해 차량의 시야 및 인식 능력을 쉽게 판독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c. 자율주행차 기술을 통한 교통 문제 해결

자율주행 기술은 우리가 가진 문제의 해결책 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차량이 자외선 살균을 위해 매주 자동으로 세척하기를 바라며, 모든 차량이 자동으로 주차되고 고정 및 운전 사고도 감소하는 안전한 도로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교통 담당자들은, 우리의 교통 시스템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자율주행 기술을 사용해 교통 혼잡을 저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몇몇 도시에서는 이미 이 기술을 이용해 교통 체증 문제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d. 결론: 자율주행차 제품화의 필요성

정확하고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한 자율주행차 제품화가 이루어지면, 차량 운전 뿐만 아니라 소규모 배송 및 이동 서비스 개발 등 여러 분야로 확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트래비스 칼라닉은 계속해서 자동차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미래 자동차 시스템의 급속한 발전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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